제6회 K-뷰티니스 챔피언십 첫 도전 "2관왕 영광 민신혜 선수"

김인수 기자 / 기사승인 : 2019-05-20 00:49:54
  • -
  • +
  • 인쇄
상명대학교 상명아트센터에서 ‘제6회 K-뷰티니스 챔피언십’이 성대하게 열렸다.

 

[세계타임즈 김인수기자] 지난 19일 서울 종로구 상명대학교 상명아트센터에서 ‘제6회 K-뷰티니스 챔피언십’이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참가선수는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메이크오버를, 마린모델, SF모델, 바디테이너, 라이징스타, 머슬핏, 뷰티비키니, 피지크, 스포츠모델, 디바비키니, 뷰티니스모델" 종목에서 경연을 벌렸다.


특히 이날 디바비키니, 뷰티니스모델 종목에서 출전한 민신혜 선수가 눈길을 끌어다.

민신혜 선수는 "운동을 시작하고 나서 건강하고 예쁜 몸으로 다듬어져가는 모습을 무대위에서 좋은 추억으로 남겨보고 싶어서 참가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참가 동기를 전했다.

 

 

 

민신혜 선수는 "첫대회라 무대 위에서는 것 자체만으로도 영광이었는데 값진 상까지 주셔서 더 뜻깊은 무대로 남았습니다. 또한 등수를 떠나서 하면 안되는건 없다는 걸 느낄 수 있게 해준 값진 무대였습니다. 함께 무대에 섰던 모든 분들이 존경스러웠던 대회였습니다." 그리고 "처음부터 끝까지 케어해주신 오타쿠짐 대표님, 식구들에게 제일 감사하단 말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대회 관계자에 따르면 "탄탄한 라인과 함께 메이크업등 뷰티적인 요소를 심사의 기준으로 삼았다. 그런 면에서 남경애 선수는 다른 선수들에 비해 탁올하다."라고 밣혔다.

 

 

민신혜 선수는 "대회를 준비하며 겪은 수 많은 순간들을 잘 되새기며 스스로 더 잘 지키고 발전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그발전이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자극 또는 좋은 영향이 되어서 함께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가게하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라고 앞으로 계획을 전했다.

 

한편 각 종목의 주요 수상자들은 뷰티니스 전속모델로서 해양레저 산업과 관련한 전시 및 요트, 보트, 바이크 레져스포츠 분야의 행사와 광고 등에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저작권자ⓒ 광주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인수 기자 김인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