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대 도의원, 통합의학박람회 활성화 방안 간담회 개최

우덕현 / 기사승인 : 2025-03-07 05:41:42
  • -
  • +
  • 인쇄
“성공적인 박람회 개최 위해 행정ㆍ재정적 지원 아끼지 않을 것” 강조


[전남 세계타임즈=우덕현 기자] 박형대 전남도의원(진보당, 장흥1)은 지난 3월 5일, 장흥군 소재 통합의료병원 세미나실에서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간담회에는 박형대 의원을 비롯해 이정한 통합의료병원장, 전라남도 권장주 식품의약과장, 장흥군 이명숙 보건소장과 송초영 보건정책과장, 강형원 전라남도마음치유센터장 등 관계자 15명이 참석했다.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는 현대의학, 한의학, 보완대체의학을 통합해 환자 중심의 새로운 의료 서비스를 선보이는 행사이다.

간담회에서는 박람회 개최 시기, 추진위원회 운영 방향과 박람회 프로그램 등 성공적인 박람회 개최를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박형대 의원은 “의료인프라가 부족한 전남에서 통합의학박람회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박람회가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행정적ㆍ재정적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간담회를 통해 특색있는 콘텐츠 개발과 함께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가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개최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광주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