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하늘 처음 땅은 계 6장과 13장같이 심판받아 끝나고, 새 하늘 새 땅이 계 7장과 14장과 계 21장같이 다시 창조된다. 이것이 하나님의 뜻이고 약속이며, 이 새 하늘 새 땅이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이 가서 살 새 천지이다. 주께서 뜻을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이 땅에서도 그와 같이 이루신다 하셨으니(마 6:10), 계 7장, 14장, 계 21장같이 재창조가 이루어진다.
지금의 개신교와 천주교는 신약 성경대로 이루어진 것이 하나도 없다. 하나 신천지는 계시록대로 도장을 찍은 것같이 이루어졌다. 그러함에도 개신교와 천주교는 성경에 무식하여, 신약대로 이루어진 것을 보아도 알지 못했다. 해서 하나님은 처음 하늘 처음 땅을 계 6장과 13장같이 심판하여 끝내시고, 계 7장과 14장같이 익은 곡식을 추수하고 인쳐서 새 하늘 새 땅 곧 새 나라 12지파를 창설하신 것이다.
일을 이루기 전에 약속하신 것(예언)은 일을 이룰 때 보고 믿게 하려 함이라고 하셨다(요 14:29). 오늘날 4복음서의 예언과 계시록의 예언이 이루어졌고, 이 일을 본 약속의 목자와 신천지가 이 일을 소상하게 증거하고 있다. 신약 성경의 예언을 깨달아 믿는 자는 그 성취된 실상을 보고 알 것이다. 누구든지 성경으로 확인하고 말씀이 육신이 되어 나타난 실상을 보고 믿어 구원받기를 기도한다.
[저작권자ⓒ 광주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