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개신교 목사들과 교인들이여, 지금 많은 이방인들(해외 목사들)이 신천지의 진리의 말씀을 듣고 자기 교회 간판까지 신천지로 바꾸어 달고 있다. 한국의 목사들과 각국 이방인들 중 누가 믿음이 더 큰가? 답해 보라. 한국 목사들과 그 소속 교인들은 추수되지 못했고, 계시록을 다 가감하였다. 이들은 가짜 목자들과 가짜 교인들이다.
예수님 초림 때(요 8장)와 같이 오늘날도 또 목자들이 신천지를 핍박하였다. 이들이 마 23장 33절같이 어떻게 지옥의 판결을 피하겠는가? 주 재림 때인 오늘날 추수되지 못했고 계시록을 가감한 한국 개신교 목사들의 그 믿음은 이방인들보다도 못하다. 돈과 권세밖에 모르는 것은 일만 악의 뿌리가 될 것이다(딤전 6:10). 신천지는 개신교 목사들에게, 누가 이단인지 신약 말씀 기준으로 시험을 쳐서 확인해 보자고 수차 제의하였다.
개신교는 추수되지 못했고 계시록을 가감하였으므로, 천국에 못 가고 지옥으로 들어갈 것이다. 계 22장 18-19절 말씀 그대로이다.
만일 개신교가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믿는다면, 벌써 베옷을 입고 재에 앉아 회개했을 것이다(마 11:21 참고). 신천지는 심한. 핍박과 강제 개종으로 인해 성도가 5명이나 죽임을 당했다. 신천지 12지파는 심판 때 개신교가 받는 심판을 지켜볼 것이다. 예수님께서는 치리도, 심판도 12제자들이 한다고 하셨다(마 19:28 참고). 계시록을 통달하는 신천지 12지파장들이 그들을 심판할 것이다. 하나님이 시키시면 할 것이다. 개신교는 성경에 무지함과 신천지를 핍박한 죄를 회개해야 한다.
[저작권자ⓒ 광주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