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루나, 日서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 사쿠라와 신제품 발표회 개최

이현진 기자 / 기사승인 : 2024-10-30 09:16:21
  • -
  • +
  • 인쇄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 사쿠라와 일본 도쿄서 신제품 발표회 성황리 개최
립 메이크업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제품 포트폴리오 다변화

[세계타임즈 = 이현진 기자]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일본 시장에 립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 포트폴리오 다변화에 나섰다.


루나는 지난 29일 일본 도쿄 소재 EBiS303(에비스303)에서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 사쿠라와 함께 ‘글래시 레이어 틴트’의 현지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신제품 발표 행사는 루나 글래시 레이어 틴트 소개를 시작으로 루나의 뮤즈인 사쿠라가 직접 제품을 사용한 소감과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고 루나의 다양한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쇼를 선보이는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사쿠라와의 하이터치회를 포함한 특별한 만남이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일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사쿠라의 등장과 행사 소식은 많은 일본 미디어로부터 큰 관심을 얻었다.


이날 소개한 신제품 루나 글래시 레이어 틴트는 제품 기획 단계부터 글로벌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으로 특별한 사용감과 컬러가 특징이다. 특히 사쿠라가 선택한 ‘06 멜론 사워’ 컬러는 최근 일본 뷰티 트렌드인 ‘토끼 혀 립(우사기시타립)’ 컬러를 반영한 제품이다.


루나 글래시 레이어 틴트는 원하는 입술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여러가지 색상 조합을 통해 나만의 생기 있는 입술 컬러를 완성시킬 수 있다. 특히 시간이 지날수록 유리처럼 맑고 투명한 광택감을 더해주고 6가지 입술 보습 케어 성분을 함유해 수분감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루나는 올해 상반기 컨실 블렌더 팔레트, 블러 커버 쿠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출시에 이어 립 메이크업을 위한 신제품을 일본 소비자에게 선보이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 제품으로 마케팅을 강화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앞서 루나는 10월 3일부터 2주간 진행한 도쿄 시부야 모디에서의 팝업스토어를 열어 성료했으며, 10월 30일부터 1주간 @COSME(앳코스메)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일본 소비자와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광주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