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 올리비아하슬러, ‘가정의 달 선물대전’ 마련

이현진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9 11:05:43
  • -
  • +
  • 인쇄

[세계타임즈 = 이현진 기자]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하슬러가 5월을 맞이해 ‘가정의 달 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앞두고 증가하는 선물 수요를 공략해 준비한 이번 행사에서는 트렌디하고 실용성 있는 잡화와 의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우선 패션그룹형지의 계열사이자 가죽 제품의 명가인 형지에스콰이아와 협업으로 가죽 토트백을 선보인다. 모임은 물론이고 가벼운 외출에도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에 베이지, 핑크, 그레이, 블랙, 그린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봄부터 초여름까지 활용도 높게 코디할 수 있는 린넨 상품도 다양하다. 부쩍 더워진 날씨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도록 린넨 소재의 자켓, 셔츠, 원피스, 블라우스, 팬츠 등 총 14종의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인 린넨 셔츠는 블루, 레드 등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인다. 휘모리 자수와 체크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블라우스와 소매 레이스 배색의 블라우스,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통바지도 마련했다. 경쾌한 블루, 단정한 라이트 베이지 등 다양한 컬러의 자켓도 내놔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올리비아하슬러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방, 린넨 의류 등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선물하기에 좋은 다채로운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리비아하슬러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속모델 남규리가 제안하는 스타일링 팁, 컬렉션 영상 등을 공개하며 소비자와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광주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