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오천그린광장 새단장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우덕현 / 기사승인 : 2025-05-09 11:48:51
  • -
  • +
  • 인쇄
- 주차장 차선 및 자전거 안내선 도색으로 이용 편의와 안전성 강화 -


[순천시 세계타임즈=우덕현 기자]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지난 2일 시 대표 문화광장인 오천그린광장의 주차장 차선 및 자전거 안내선 도색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차선 도색을 통해 시인성을 높여 오천그린광장 이용객 차량의 진출입 및 주차를 원활하게 하고, 방문객이 증가하는 주말과 공휴일의 주차 질서가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전거 안내선도 중앙선과 마크를 선명하게 도색하여 자전거 동선을 명확히 함으로써 광장 진입으로 인한 잔디 훼손을 방지하고, 동천변 안내로 자전거 이용자와 보행자 모두 안전하고 편리하게 통행할 수 있도록 했다.

시는 앞으로도 이용객과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편의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시설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오천그린광장은 다양한 연령대의 시민들이 즐겨 찾는 도심 속 대표 문화광장”이라며, “차량·자전거 이용자와 보행자 모두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작은 불편도 세심히 살피고 개선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광주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