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OK) 읏맨 배구단 「2025-26시즌 출정식」 개최… 연고지 부산서 첫 공식 인사

이용우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2 12:25:32
  • -
  • +
  • 인쇄
◈ 9.21. 13:00 강서체육공원 실내체육관에서 출정식 열려… ▲박형준 시장 ▲최윤 구단주를 비롯해 ▲선수단 ▲배구 팬 ▲시민 등이 함께할 예정
◈ 출정식은 총 3부로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 ▲사전 이벤트 매치 ▲공식 출정식 ▲팬 참여 행사 등 진행
◈ 11.9. 14:00 새로운 홈구장인 강서체육공원 실내체육관에서 홈개막전 개최
[세계타임즈=부산 이용우 기자]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오는 9월 21일 오후 1시 강서체육공원 실내체육관에서 오케이(OK)저축은행 읏맨 프로 배구단(구단주 최윤)의 「2025-26시즌 출정식」이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출정식은 지난 7월 시와 연고지 협약을 체결한 이후 오케이(OK) 읏맨 배구단이 부산 시민에게 처음 공식 인사하는 자리로 ▲박형준 시장 ▲최윤 구단주를 비롯해 ▲선수단 ▲배구 팬 ▲시민 등이 함께할 예정이다.

출정식은 총 3부로 나뉘어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사전 참가 신청 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1부에서는 새 시즌을 앞두고 오케이(OK) 읏맨 배구단 사전 이벤트 매치가 열려 팬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상대 팀은 추후 공개된다.
 

2부는 공식 출정식으로 ▲박형준 시장의 축사와 ▲최윤 구단주의 답사 ▲새 유니폼 공개 ▲선수단 각오 발표가 이어진다.
 

3부는 팬 참여 행사로 ▲경품 추첨 ▲구단 마스코트 ‘읏맨’과 선수단이 함께하는 퀴즈쇼 등이 마련돼 팬과 선수가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시는 오케이(OK) 읏맨 배구단의 연고지 이전을 통해 부산 프로스포츠 발전과 배구 종목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으며, 구단의 성공적 안착을 위해 다방면의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배구단 유치를 통해 부산은 명실상부한 스포츠도시로 자리매김하고, ▲프로스포츠의 저변 확대 ▲시민의 스포츠 향유 기회 확대 ▲서부산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아울러, 강서체육공원 실내체육관 시설을 개선해 선수단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고 배구 꿈나무 육성 등 엘리트체육과 생활체육의 균형 있는 발전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2025-26시즌 브이(V)-리그는 10월 18일 개막하며, 오케이(OK) 읏맨 배구단의 홈 개막전은 11월 9일 오후 2시 강서체육공원 실내체육관에서 대한항공을 상대로 치러진다.
 

관람권(티켓) 예매는 한국 배구연맹(KOVO) 공식 누리집을 통해 진행되며, 세부 일정은 추후 공지된다.

박형준 시장은 “오케이(OK) 읏맨 배구단이 부산에 안정적으로 정착해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이번 출정식을 시작으로 배구단이 부산 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팀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광주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