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7일 경기 고양시 덕양구 관산동에 위치한 쥬쥬랜드에서 열린 '제1회 고양·파주 진이어스 비즈니스 체육합동 한마당'이 성공리에 개최됐다.
진이어스는 진정성, 이타적 공진화, 어울림, 스토리의 가치를 기반으로 하는 지역 중소상공인 상생 플랫폼'이다. 2021년 3월 시작된 고양·파주 진이어스는 기업·단체 회원들 간 '상부상조 문화'를 기반으로, 코로나19 대확산 속에서도 활발한 모임과 협업을 통해 성과를 내고 있고다.
비즈니스 한마당의 모든 준비와 진행은 1기부터 5기까지 150여명의 고양·파주 진이어스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인프라를 통해서 진행됐다.
오현숙 고양·파주 진이어스 연구소장은 개회식에서 "지금까지 다섯 기수를 운영하고 6기를 준비하면서 우리 안에서 안 되는 것은 없다는 것을 다시 확인했다"며 "여기서 그치지 않고 50기, 500기까지 확대해가겠다"고 말했다.
정영관 부캐남부동산 대표 공인중개사(1기) 사회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25년 이상 업계 경력의 김영철 신환이벤트기획사 대표(5기)의 재치 넘치고 순발력 있는 진행으로 참석한 모든 회원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신환이벤트기획사는 무대·조명·음향을 맡아 원활한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현수막은 양동호 해오름디자인 대표(4기)가 디자인부터 설치까지 맡았다. 비즈니스 한마당 취재 및 홍보는 원뉴스 임새벽 대표(4기 스토리)가, 드론 촬영은 유윤열 꿈소 대표(2기 스토리)가 맡았다.
[저작권자ⓒ 광주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