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1장 1-4절과 요일 1장 1-2절을 본바, 하나님도 예수님도 태초의 말씀이시고 말씀 안에는 생명이 있다 하였다. 그리고 눅 8장 11절에는 하나님의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라 하였다. 예수님은 오는 세상에서 구원받을 조건에 대해 말씀하셨다. 제1은 하나님의 씨로 다시 나는 것이고, 제2는 추수되는 것이고, 제3은 인 맞는 것이고, 제4는 약속의 새 나라 12지파에 등록되는 것이다. 새 나라 창조를 위해 예수님은 초림 때 하나님의 씨를 뿌리고 가셨다. 그리고 재림 때는 뿌린 씨의 익은 열매를 거두어 인치시고 12지파를 창설하셨으니, 이것이 하나님의 목적이요, 이 12지파가 약속한 새 나라 신천지이다. 신천지는 계 6장의 배도한 선민 심판 후 7장에서부터 이룬 새 나라 12지파이다.
하나님과 예수님은 신약 계시록에서 무엇을 약속하셨고, 우리는 무엇을 믿어야 하는가? 주 재림과 계시록 성취 때는 재창조 때다. 해서 이때의 신앙인들은 ‘나는 성경이 말한 누구인가? 나는 신약 계시록대로 창조되었는가?’를 신약 성경에서 확인해야 한다.
계시록은 재창조의 역사이다. 계시록 성취 때 창조된 12지파는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 추수된 자들, 인 맞은 자들이요, 약속의 새 나라이다. 신천지는 창조도, 명칭도 가감 없이 계시록대로 창조되었다. 신천지는 처음 하늘 처음 땅이 끝난 후에 재창조된 새 하늘 새 땅이며, 하나님의 씨로 난 하늘나라 새 가족들이다.
[저작권자ⓒ 광주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