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성시여성비전센터는 경력보유여성의 창업을 지원하는 여성창업플랫폼 꿈마루와 경력단절여성의 재 취업을 위해 직업훈련 교육을 지원하는 여성새로일하기센터로 2개의 시설로 구성되어 운영하고 있다.
이번 모집공고는 여성창업플랫폼 꿈마루와 여성새로일하기센터 2개 시설을 동시에 관리하는 위탁 운영체를 모집하고 있으며 공고일 기준 경기도 내에 주사무소가 있는 정부출연 연구기관, 창업보육센터 또는 여성복지 관련 학과가 개설된 대학교, 경기도 내 경력단절여성 취업 지원을 주된 업무로 하고 비영리 법인 또는 단체가 모집 대상이다.
위탁공고는 안성시 누리집을 통해 12월 4일부터 12월 24일까지 공고하였으며 위탁 서류 신청‧접수는 12월 22일(월)부터 12월 24일(수)까지로 안성시 여성비전센터 (발화대길 25) 방문 접수로 진행된다.
심사는 업무 관련 수탁자선정심의위원회가 서류 및 면접(발표 및 질의응답)을 통해 선정하며, 최종 선정된 운영체는 향후 3년간 안성시여성비전센터을 위탁운영하게 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사업 수행 능력과 실적을 종합 검토해 수탁자선정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수탁운영체를 선정할 계획”이라며 “경력단절여성 취·창업에 대한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운영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과 제출서류는 시 누리집(https://www.anseong.go.kr)‘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사회복지과 여성다문화팀(031-678-2272)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광주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