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빗힐즈 X 크리스마스 엘프, 양평군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송민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4 14:53:51
  • -
  • +
  • 인쇄
[세계타임즈=양평군 송민수 기자] 양평군(군수 전진선)은 지난 23일, 브런치 카페 ‘래빗힐즈’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한 후원 물품 꾸러미 53세트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꾸러미는 총 36개 품목, 408개의 물품으로 구성됐으며, 문구류, 방한용품, 간식 등 아이들의 겨울을 따뜻하게 채울 수 있도록 정성껏 마련됐다.


이번 나눔은 아이들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전하고 싶은 마음에서 출발했다. 래빗힐즈는 선물을 직접 준비하는 ‘기부엘프’와 사랑을 담아 포장하는 ‘포장엘프’를 모집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했으며, 그 결과 50여 명의 지역 주민이 자발적으로 나눔에 동참했다.

김수헌 래빗힐즈 대표는 “내가 가진 것을 조금 나누면 누군가의 하루가 달라진다는 것을 함께 느끼고 싶었다. 혼자가 아니라, 함께 준비했기에 더 의미 있는 크리스마스가 된 것 같다”고 말했고, 최은지 공동대표 또한 “아이들이 이 선물을 열어보는 순간만큼은 걱정 없이 웃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기쁨이 된다면 그걸로 충분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이은주 복지정책과장은 “누군가를 위해 시간을 내고, 마음을 모으는 일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닌 것을 알기에, 이번 나눔은 물품보다 그 과정이 더욱 따뜻하게 느껴졌다”며 “아이들에게 오래 기억될 크리스마스의 한 장면이 되길 소망한다”고 화답했다.

양평군은 이번에 기탁된 선물 꾸러미를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민간과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광주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