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청소년과 지역 주민이라면 누구나 무료 관람 가능 [강화군 세계타임즈=심하린 기자] 강화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영길) 청소년수련관이 오는 27일 오후 1시, 청소년수련관 집회실에서 청소년 진로 탐색 연극 <드립소년단> 초청 공연을 개최한다.
<드립소년단>은 청소년들의 진로 고민과 일상을 유쾌하게 풀어내는 작품으로, 관객의 선택과 참여에 따라 극의 이야기가 새롭게 전개되는 참여형 연극이다.
단순한 관람을 넘어 청소년들이 직접 극에 참여하며 공감과 몰입을 경험할 수 있어 교육적·문화적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관내 청소년과 지역 주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 신청은 사전 전화 접수(☎032-930-7152)를 통해 162명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진로를 탐색해 보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함께 참여한 가족들도 즐겁게 웃으며 소통과 유대를 강화하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공연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화군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ghss.or.kr)를 확인하거나, 청소년수련관(☎032-930-7152, 7098~7099)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광주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