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은 자기를 핍박하는 목자들에게 소경이요 눈먼 자요 귀먹은 자라 하셨다. 한데 오늘날 아버지 나라에서 약속을 이루는 이때, 세상 목자들이 또 신약의 약속의 목자와 신천지를 핍박하였다. 온 나라가 핍박을 하여도 신천지는 굳게 서서 당당하게 예수님의 피의 말씀을 증거하였고 급성장하고 있다. 신천지는 예수님의 피와 증거하는 말로 마귀 군사와 싸워 이겼다(계 12장). 계시록 성취 때 하나님의 씨로 난 자를 추수하고 인쳐서 창설한 12지파가 아버지의 나라이다. 이들은 12지파 입국 시험(선교센터 수료 시험)에 합격한 자들이다.
새 언약 계시록은 불과 13장(張)의 내용이나, 계시록 성취 때 창조되는 구원받을 새 나라 새 민족 12지파에 대하여 약속되어 있다. 인 맞은 신천지(새 하늘 새 땅) 12지파는 추수된 자들이며,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고 통달하였다. 이 외에 개신교인들은 추수되지 못했고, 계시록을 다 가감하였다.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다(계 22:18-19). 가감 안 했는가?
하나님의 새 나라, 하나님의 새 장막에는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사들이 있고 하늘의 정책이 있다. 헛되고 헛되도다, 세상 교회들, 세상 조직 단체들. 세상 끝이 눈앞에 왔다.. 물론 이들에게는 성경 예언대로 노아 때, 롯 때같이 심판이 있을 것이다. 이때 누가 나와 이 심판을 막아 줄 수 있겠는가? 해서 추수되어야 하고 인 맞아야 하며, 새 언약 계시록을 지켜 하나님의 약속의 새 나라 12지파에 등록되어야 하고, 계시록을 통달해야 한다. 추수되었는가?
마귀 씨로 나서 추수되지 못하고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게 된다. 계시록이 성취됨으로 한 시대가 끝나고 새 시대 곧 신천지 시대가 서게 된다. 이때 신천지 12지파에 속해야 구원에 이를 수 있다. 신천지는 계시록의 심판 때 구원의 방주이다. 아멘.
[저작권자ⓒ 광주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